베타뉴스 IT 페스티벌 `큐센 신기술을 엿보다`

알찬 정보 2011. 10. 12. 05:49 Posted by 다나와지킴이

큐센의 경우 행사에 자주 참가하는 업체로 생각됩니다.

그만큼 소비자에게 얼굴을 알릴 기회도 많고

판매고 높은 편입니다.

일단 이 제품은 국산업체입니다.

마우스는 큐센.파워는 파워렉스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듯하네요.

가격대 경쟁력 부문에서도 PC방에 가면 MS 로지텍 G1과 당당히 힘겨루기를 하는 업체중 하나일듯하네요.

로지텍보다 저렴하면서 가성비에서는 좋은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는 편입니다.


가장 무난한 가격대에 사용하는 K8000 모델입니다.

가격대에 비해서 PC방에서 사랑받는 제품군이 될 확률이 높은 제품군이죠.


-슬림형 키보드로 사랑받는 K7000...

손가락 마디마디가굵은 분들에게는 추천하기가...

일단 키감면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여성분들이나 야외에 업무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 사용하기에 따라 유용할듯보입니다.


-K1 모델-

이제품은 아무래도 무선키보드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게이밍 마우스 M8000 모델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 제품FPS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께 좋은 제품이 될듯하네요.

클릭및 반응속도도 괜찮은 모델입니다.


자 이제 가장 주목받는 신인의 등장이네요.

최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최신트에 따라서 블루투스의 활용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아직 개발중인

제품입니다.

BM1과 BK1이라는 모델이 그것입니다.

두제품의 초기 가격은 조금 높게 잡혀져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가격 안정화를 목표로 현재 개발진행중으로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업체측 답변을 얻었습니다.

아무래도 손목을 많이 사용하면 피로감이 두배로 갈텐데요 이번 제품의 출시는 아무래도 2012년초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업체관계자분들도 이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하시더군요.

아무튼 큐센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