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잇-런던올림픽과 스마트폰 3파전!

카테고리 없음 2012. 7. 9. 21:25 Posted by 다나와지킴이

다나와에는 트랜드잇이라는 매거진용 잡지가 있습니다.

현재는 아이패드용으로만 가판대에 전시 되었으나

계속 개발중이므로 안드로이드 계열에서

조만간 출시될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012345

이번달 트랜드잇 표지모델은 보람양이 수고해주셨네요.

티아라는

효민| 은정| 큐리| 지연| 다니| 소연| 보람| 화영| 아름 멤버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멤버들이 교체되는 풍파속에서도 멋지게

한국 가요계의 유명 아이돌로 성장했죠.

 

가장 마음에 드는 뉴스라면..

스마트폰 전쟁과 올 여름 트랜드상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런던 올림픽을 준비하려면,,,왜 치맥만 생각이 나는걸까요...

 

1.런던올림픽과 함께라면 경기장에 있는 듯한 함성을

느낄 72인치 LG TV와 AV시스템은

꿈꿔봐야할듯하네요.

한일 월드컵을 기억하세요?바로 시청사거리의 붉은악마의 함성이었죠.

온국민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었죠.

3D로 경기장에 있는 착각을 줄만큼 최근에 너무 많이 발전한듯하네요.

선풍기도 좋겠지만 수박과 치맥 섭취하면서

모기불 피워놓고 야외에서 응원하는것도 좋겠네요.

7월들어 각 제조사간 자존심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폰 5의 출시가 늦어지면서 국내시장의 치열한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잊혀질 분이지만 잡스형님이 기억나는군요.

갤럭시S3를 체험해본 바로는...

멀티작업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SK에서 3G를 지원하다는 장점도 있다는것도 좋네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채용하였고

4.8인치 정전식 터치스크린 채용이 마음에 듭니다.

다만 아쉬운점이라면 ICS채용이라는점이네요.

하지만 안드로이드 업그레이드가 다가오기때문에 걱정은 없을듯하네요.

KT는 생각이 없는건지 3G를 포기하는 잘못된 선택을 한듯하네요.

옵티머스 LTE는 배터리 조루문제는 해결한데...왠지 정이 안가네요.

기사에서 조금 식상한게 아몰레드 팬타일 방식 채용에서 실망스러운 부분으로 명시한곳일듯하네요.

그 펜타일 형식으로 갤럭시노트가 출시되서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상태이죠.

색상왜곡은 어떤 제품에도 큰 차이점은 못느낄듯하네요.

눈이 독수리정도가 아닐바에야...

디자인...여기에 대해서는 할말이 많네요.

LG제품 쓰고나서 후회할일이 한두번이 아니었네요.

고질적인 디자인 변경및 단종.신제품 출시..

LG제품 사용해본분들은 정말 분노할일이죠.

베가 레이서...

잘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은 듭니다.

모션인식과 SNS연동면에서는 타 제품군 사이에서

활용성이 높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리점에서도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는점도 큰 매력중 하나일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