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잇 6월호 -신제품리뷰-

카테고리 없음 2012. 7. 9. 21:38 Posted by 다나와지킴이

레노버는 시장 경쟁속에서 꾸준히 성장한 기업입니다.

저렴하면서도 무난한 디자인을 중시했던제품군으로 보급에 앞장서게 되었습니다.

SSD를 달게 되면서 점점 성능개선이 되어가고 있네요.

1위도 꿈은 아니게 될지 모르겠네요.

디자인+스펙+가격=소비자의 구매욕구 라는 계산이 나오지 않을까요?

한컴오피스는 ...관공서에서도 점차 자리를 잃어가고 있네요.

냉정하게 엑셀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대기업에서는 훈민정음도

주기적으로 사용되고 있죠.

한글은 공기업에서나마 명맥을 잇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돌파점을 마련하기 위해 모바일 시장에 뛰어든듯하군요.

호환성부분만 많이 개선하면 좋겠네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징하게 나오네요.

이번 작품은 조금 실망했습니다.

스토리 라인이 엉성하기도 했거니와 빌딩 액션빼고는

런닝타임이 즐겁지 않더군요.

 

 

개인적으로 헤드셋은 젠하이저가 1등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쿨마스터 헤드셋도 나쁘지 않지만...착용시 불편한 감이 있었다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