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잇 7월호를 만나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12. 7. 9. 21:56 Posted by 다나와지킴이

브레이브 걸스가 이번 7월호의 표지모델을 맡게 되었습니다.

자신감과 실력을 모두 갖춘 브레이브 걸스에 빠져보시겠습니까?

5인조인데...4인조만 나오게 되는 불편한 진실...

스마트폰과 패션트랜드등 다양한 볼거리로 매달 즐거운 비명을 지르게 해주는 트랜드잇이군요.

6월달이 스마트폰 전쟁의 겉모습을 보여준것이라면

7월달에는 심층적으로 파고 드는듯한 기사로 찿아오는군요.

갤럭시R이 벤치에서 좋은 성적을 내는것 같군요.

옵티머스와 베가는 조금더 분발좀 해야겠군요.

성능은 엇비슷한듯하네요.

문제는 안드로이드계열에 지원되는 어플 최적화를 이룰지가 기대되는군요.

갤럭시노트 후기작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기도 하거니와 아이폰 5는 언제쯤 나올지 기대되네요.

아이폰 5는 언제 나올지 한숨이 나오네요.

IOS6가 나오긴 했는데 아이폰 4S부터 적용하기 좋더군요.

아이폰4는 느려지는 느낌이 있더군요.결국 설치해보고나서 삭제했습니다.

사용하실 분들은 미리 유념하시길 알려드립니다.

시리는 한국에 맞게 상당히 개선하려고 노력한듯하네요.

음성인식및 예전보다 똑똑 해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기존 버젼의 문제점이나 버그.한국어 인식률만 개선 되면

정식버젼에서는 제대로 된 비서가 될듯하네요.

아직은 그래도 엉뚱한 소리는 난해하네요:

지도는 ...실패작입니다...

지명이나 세부적인 설명이 전멸이더군요.

더군다나 국내 지리에 대해서 전혀 인식을 못하더군요.

수도권에서도 부진한반면...지방으로 내려가면..어..어디지를 연발합니다.

페이스북 연동은 기존 유기적 연동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서

 누구나 쉽게 주소록등을 편리하게 구성할수있습니다.

방해금지 모드는 아직 개선해야할점이 보입니다.

걸려오는 전화 자체를 인식못하는 버그가 있더군요..

 

페이스타임..국내에서 과연 상용화될지 미지수군요.

이통사들의 욕심때문에 써먹기 힘들듯하군요.

아직 갈길이 멉니다..치열하게 개발하세요.

저렴하지만 요즘에 실속있는 콤팩트 디카의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가격.휴대성.기능까지 모두 갖춘 제품들을 트랜드잇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캐논 SX40 HS에는 광학 35배줌을 채용하게 되면서 조금더 가깝게 사물을 찍는데

기능성을 강조했습니다.

캐논제품은 요즘 풀HD동영상 녹화기능을 넣게 되면서 점차 카메라와 캠코더를 합치는듯하군요.

라...라이카...수작업 카메라는 정말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디카에서는 마음에 크게 와 닿지는 않네요:;

니콘에서 출시한 이번 제품군은...정말 작아지고 얇아지는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군요.

거기다가 가격대도 안정화된 보급형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삼성MV800을 보고 있자면...한효주광고가 문득 떠오르게 되네요.

셀카를 찍기를 좋아하는 여학생들이 좋아할만한 기능이네요.

180각도로 꺽어지다보니 어떠한각도에서도 조작이 편리합니다.

가장 유심하게 본 카메라중 하나가 펜탁스 옵티오 WG-2 입니다.

휴양지에서 멋진 사진을 찍고자 한다면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비오는 날에도 고속 촬영이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좋다고 생각됩니다.

충격방지기능까지 있으니 활동성이 좋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시대가 변하더라도 카메라의 디자인은 복고열풍이 불고 있나봅니다.

아무래도 라이카가 아직까지 인기있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후지필름에서 분발해서 X10을 출시한만큼 무겁고 조용한 사진을 찍을분들에게 좋을듯하군요.

디자인을 중시한듯하지만 기능성에서도 만족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