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트랜드잇의 표지모델로 나온 브레이브 걸스입니다.

요즘 용감한 형제들이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요즘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신인 그룹이냐...제가 알기로는 2011년 데뷔한 그룹으로 알고있습니다.

은영, 혜란서아, 유진,예진 5인조 멤버로 2012년을

새롭게 출발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근데 1명은 어디로....

그렇습니다.신인이 아닙니다.

실력을 갈고 닦은 성장하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분위기도 많이 달라져가고 있네요.

웃음이 아름다운 혜란!

서아양이 가장 자신감 있는 포즈를 보여주는군요.

마치 표현하자면 카멜리온에 가까운 그룹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초기 나왔을때는 레게풍의 빠른 비트 음악을 선보였는데 이번 컨셉은 브레이브 걸즈만의 매력을

맘껏 펼치게 되었다는 평가를 듣게 되네요.무척 기대됩니다.

심플한 스타일과 시원한 음성을 보여줄 유진씨~

음...은영씨의 카리스마는 눈부시군요..

 

 

 

 

2012년에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트랜드잇에는 볼거리가 풍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