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위한 웹게임 "용성 PK를 즐겨라!"

카테고리 없음 2012. 9. 12. 22:25 Posted by 다나와지킴이

 

 

 

 

남자들을 위한 RPG라는 문구를 삽입한...솔직히 직장을 위한...퍽....

 

 

캐릭터는 전사.법사.도사로 다양한편은 아니지만 심플합니다.

 

초기에 애를 많이 먹었던 접속도중 화면 끊김 현상이 발생하더군요.

 

문제는 팅기고 난후 새로고침하면 로그인모드로 전환됩니다.

 

특히나 자동사냥모드일때나 맵이동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개선이 필요할듯합니다.

 

 

 

 

용성온라인을 플레이해보고 느낀 점을 몇가지 중점으로 서술해보고자 합니다.

 

웹게임 형식이라 그런지 무거운 용량의 부담감에서도 해방되었다고 생각합니다.

 

PK를 위주로 하는 게임인지라 무분별한 PK가 자행되기도 하지만 기회를 틈타

 

적에게 치명타를 줄수도 있는게 용성만의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아이템몰의 경우 용표와 표 아이템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용표는 쉽게 이야기 하자면 캐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구매및 충전하셔야합니다.

 

아무튼 저렴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표아이템몰에 방문을 하게 됩니다.

 

아이템중 홍령단 묶음 세트를 구매할수 있는데요 딜레이가 짧고 피 2000.엠피 1200을 채워줍니다.

 

 

 

홍령단과 백년설삼은 강력 추천합니다.

 

 

 

 

그리고 시스템중 1레벨.2레벨 원신을 달고 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업적시스템인가 했더니 원신레벨이 높을수록 강력한 호체효과가 발생한다고하네요.

 

예를 들자면 물리방어.마법방어가 3-5단위로 올라가게 되며 공격및 마멉.도술 속성을 6-10단위로

 

올려주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원신 수련획득방법은 1.보스제거 2.상점에서 원신 영패 구매라고 하는데..

 

 

 

 

보스제거는 40렙에 들어가봤는데 5분내에 보스를 없애라고 하네요.

 

아무튼 처음만나 보스로 바다뱀 요괴왕 레벨45더군요...

 

체력만 5만에 한방에 300이상 넘어가려면 고강에 고방어구만이 살길일듯하네요.

 

버그가 있어서 그런지 밖으로 팅겼다 다시 들어가면 풀피가 된 보스를 상대해야합니다 ㅡ_ㅡ:

 

현재 시스템상으로 최고 원신이 6레벨정도 본것 같네요.

 

2.3.4레벨 까지는 원신포인트 500.2000.5000단위로 구성되고

 

5레벨부터는 용표 캐쉬로 구매해야합니다.

 

높은 레벨일수록 조금더 생존할수 있게 해줍니다.

 

 

 

 

PK를 하기전 모드는 평화에서 전체 모드로 변경을 합니다.

 

 

 

 

 

초보자가 PK를 하기 좋은 지역은 역시나 빙설지대일듯하네요.

 

초반 퀘스트가 많은 지역으로 유저들이 몰이사냥을 하기 좋은 곳으로 언덕에서

 

사냥하는 유저를 타겟으로 삼을수있습니다.

 

물론 돌진하기 전에 성문레벨부터 확인하시고 돌진하시길...

 

무기나 방어구가 빛나보인다고 한다면 잠시 보류했다 몹이 몰리면 시프트누르고

 

왼쪽버튼으로 적 지정후 스킬 난사합니다.

 

물론 전사는...시프트 누른상태에서 왼쪽버튼 누르고 돌진한후 스킬난사입니다.

 

몹사를 하기전에 물약을 충전할듯하고 딜레이를 늘릴수 있어 도사캐릭들은 전사계열을

 

무빙으로 잡을수 있습니다.

 

원거리 계열의 경우는 선수필승입니다.

 

PK수치가 올라갈때 쯤이면 마을구석에서 잠수를 타셔도 좋습니다.

 

속죄물약이 있긴한데 용표로 구매하는 부분에서 불필요할듯합니다.

 

초반에 가입하게 되면 VIP회원은 3일정도 무료로 회원서비스

 

 NPC에게서 삭제가 가능하니

 

부담이 없으실듯하네요.